top of page

FEMALE · 19YEARS · USA

165cm · 52kg

허리까지 내려오는 시안색 머리카락을 양갈래로 묶었다. 결은 그다지 좋아보이진 않지만 엉키지는 않는 수준. 머리 꼭지에 바보털을 한가닥 달고 다닌다. 진한 분홍색 눈. 조금 쳐진 눈매. 쌍꺼풀은 두쪽 다 있다. 완만히 선을 그린 눈썹. 눈과 눈썹간 간격이 조금 좁은편이라 인상이 다소 뚜렷해보인다. 많이 하얗지도, 그렇다고 탔다 싶을정도로 어둡지도 않은 피부색. 그냥 있어도 말라보이지는 않을 정도의 적당히 건강해보이는 체형이다. 운동을 하는 모양인지 잔근육이 여기저기 잡혀있다.

인상착의는 하늘색이 도는 라운드넥 티셔츠. 조금 헐렁하게 남는 하얀 라인이 들어간 검은색 트레이닝 숏팬츠. 그 위에 많이 남아도는 흰색의 긴팔 셔츠를 입고있다. 발목을 덮는 하얀색 양말. 그 위에 검은 끈을 끼워둔 붉은색 캔버스화를 신고 있다.

APPEARANCE

▶계산적?

-그녀는 자기 자신을 '계산적인 사람' 이라고 칭하기도 했다.

밝은 분위기나 말하는 것들은 차분하지도 못하지만, 또 그렇다고 어리숙하지도 않은것이. 그저 그 나잇대에 볼 법한 여자아이지만, 확실히 돌아가는 눈치나 말하는 것이 아이에게서 볼 법한 순진함은 없었지. 하지만 계산적이라는 말에는 다들 고개를 기울이곤 했다. 어딘가 부족할 뿐더러, 가끔을 얻어걸린 것에도 계산대로라는 말을 하는 것처럼도 보이기 때문. 진실은 어떨까. 그녀만 알고 있지만, 워낙 뻔뻔하고 꿋꿋한 사람이라 제대로 말해줄 것 같진 않다.

 

▶고집

 - 자기자신이 보고싶은대로 보는 버릇이 있진 않았으나, 한번 보았던 것을 옳다고 믿는다면 그 생각을 고치지 않았다. 자신을 계산적이라고 말하는 것도, 어디선가 사탕발린 말을 듣고 찰떡같이 믿는 게 아니냐는 말도 뒤에서 종종 들리곤 했다. 일종의 고집이고, 자기 주장이였다. 다시 뼈저리게 확인하기 전까진 그 생각을 꺾어고치진 않았다. 그녀의 쓸데없는 나쁜 버릇이다.

 

▶영악하다

 -언뜻 들으면 욕처럼 들릴법한 말이지만, 이건 그녀의 장점이였다. 빠른 눈치와 이해력으로 상황을 파악하고, 그것이 되면 비위도 맞추고 위기도 피하는 법이였다. 그것이 익숙해지면 버릇이 되고, 버릇이 되면 요령이 되는 법. 이 점은 그녀의 생활력이며, 그녀의 가장 큰 장점이 되었다. 

 

▶의연하다.

-그녀를 이루는 것들이 가끔은 그녀를 모함하고, 때로는 그녀를 벼랑 끝까지 내몰기도 했으며, 언젠가는 결국 발목을 잡히기도 했다. 하지만 그녀는 아랑곳 하지 않았다. 제 뜻을 굽히지 않는다는 건, 그만한 의지가 있다는 뜻이였고. 그녀는 이제와 남의 말을 새겨듣는 사람은 아니였기 때문에. 아마 언제까지고 이럴 수 있을것만 같다.

PERSONALITY

0. Tishu.

-165cm. 51kg. O. 1 / 29. 물병자리.

-자신은 이미 다 큰 성인이라고 주장한다. 하지만 주장은 누구나 할 수 있다.

-근력이 뛰어나고 지구력은 떨어지는 편이다. 지속적인 성과보다는 커다란 한방이 좋은 편.

-특히 악력과 순발력이 좋다. 순발력이 제일 발군이다.

-벌을 싫어한다. 생긴것도 생긴거지만 소리를 특히.

 

1. 가족?

-일단 물어도 별 말 안해준다. 언뜻 들리는 뉘앙스는 외동인 것 같다.

-가족을 싫어하나? 그건 아닌 것 같은데.

-자꾸 캐물으면 한참 귀찮아하다가 '내가 사실 만수르 아들이다.' 라는 소리를 한다. 일단 본인은 아들이 아니라 딸이여야 합니다만.

 

2. 그리고?

-사정으로 인해 이미 졸업했다. 대학생 신분? 확실히 대학교에 다니고 있으나, 휴학중이다.

-탑에 올때부터 진짜 피곤해보인다.....

-취향의 호불호는 확 갈린다. 가령 아이스크림은 민트맛은 오케이지만 녹차는 싫다던가. 좋고싫음이 확실하다.

-버릇이 보인다. 앞머리를 자꾸 쓸어넘기는 버릇.

CHARACTERISTIC

초콜릿 바 1개.

(탑에선 통신이나 제 역할은 안될) 핸드폰과 거기 연결된 이어폰.

어딘가의 열쇠.

포장도 까지 않은 하얀색 일회용 마스크.

POSSESSION

HUMAN

*모닉 (@SY0JY0_1789) 님의 지원입니다.

Ikenie no Yoru - Unknown Artist
00:0000:00

*본 홈페이지는 PC 해상도 1920*1080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bottom of page